1.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텐시 숏필름 2기 숏필름 2개 다 배우로 참여한 24살 프리랜서 배우 임재영이라고 합니다! 먼저 제가 들었던 수업들은 제작 과정, 영화 예술, 촬영 이론, 사운드 이론들을 들었습니다!!!
2. 어떻게 텐시를 알게 됐고 신청을 하게 되었나요?
연극 경험만 있던 저에게 매체 연기는 처음이라 어떻게 접근을 해야할 지, 같은 방향의 사람들을 어떻게 만나면 좋을 지, 찾아보다가 인스타 광고로 알게 되었고 고민 끝에 숏필름 2기 신청을 해서 참여하게 됐습니다!!!
3. 텐시 수업을 들으면서 좋았던 점과 기억에 남는 부분?
먼저 이론 수업을 통해 매체 연기가 만들어지는 과정 그 속에 각자의 역할을 천천히 알아가는 수업이 너무 좋았습니다 배우라서 대본만 볼 줄 알기 보단 모두가 좋은 작품을 위해 역할 하나하나가 중요하다고 생각 들었고 그렇기에 누구하나 안중요한 역할 없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제작과정, 영화 예술, 촬영 이론, 사운드 이론은 저에게 너무 좋은 수업 시간이었습니다!!
4. 영화 준비하면서, 촬영하면서 기억에 남는 부분?
기억에 남는 부분은 이 곳에서 알게 된 모든 분들의 첫 날 인사하는 시간, 영화 준비 전 단편영화를 보고 과제하면서 이론 수업때 배웠던 것들이 보이는 나 자신, 같이 시나리오를 통해 회의하며 촬영하는 순간순간들이 기억에 남습니다!!
5.상영회를 하고 나서 느낀점
각자 편집을 한 숏필름 영상들을 보고 촬영할 땐 잘몰랐지만 편집을 하는 것도 흥미가 느껴졌고, 아직 부족한 내 자신을 보고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
6.텐시를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먼저 촬영 현장 전 이론부터 차근차근 배움을 희망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곳에서 뜻이 같은 분들을 만나고 같이 보내는 시간동안 스탭, 배우분들을 알고 싶은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