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배우 준비 중인 이서진이라고 합니다.
숏필름 2기에서 이론과 실습 수업을 들었습니다.
2.어떻게 텐시를 알게되었고 신청하게 되었나요?
학원 선생님께 소개받아 관심을 가지게 되어 신청하였습니다.
3.텐시 수업을 들으면서 좋았던 점과 기억에 남는 부분?
영화를 만들 때 한 분야에서만 참여하면 모를 수 있는 전체적인 제작 과 정을 알 수 있게 된 점과, 영화를 제작할 때 필요한 모든 역할을 배우고 직접 실습해본 수업들이 뜻깊었습니다.
또한 관련 분야 사람들을 만나고 인연을 이어갈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4.영화 준비하면서, 촬영하면서 기억에 남는 부분?
조연출과 배우를 동시에 맡아 소품 준비와 연기적인 촬영 준비를 같이 했는데 배우만 맡았을 땐 몰랐던 사전과정들을 직접 준비하는 것이 재 미있었고 그 덕분에 배우로서의 작품 이해가 좀 더 쉽게 되었습니다.
현장에서는 조연출에서 보는 시선과 배우 입장에서 보는 시선을 같이 경험하여 색다르고 인상깊은 촬영이었습니다.
이처럼 하나의 고정된 역할이 아닌 본인이 하고싶었던 역할에 지원하 여 다양한 자리에서 영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게 다른 곳에서는 하기 힘든 텐시만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5.상영회를 하고나서 느낀점
같은 촬영본으로 다르게 편집한다고해서 얼마나 달라지겠나 라고 생각 했지만 누가 편집하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영화가 될 수 있다는 점을 깨 달았습니다.
6.텐시를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영화가 만들고 싶지만 큰 제작비때문에 망설이시거나 영화 제작 과정 을 배우고 싶으신 분,필모가 필요한 배우 등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영화 를 만들어 보고 싶으시다면 누구나 참여하시면 후회없으실 거라 생각 합니다!!